소통

소통정보

충북대학교 제 71대 농업생명환경대학 RE:TURN 학생회_인터뷰

관리자 2022.11.21 09:00 조회 96


안녕하세요! 나:Be 총학생회 소통정보국입니다. 어느덧 2022년도 끝나가고 있습니다.
올해 정말 바쁜 한 해를 보냈을 단과대학 학생회 분들의 인터뷰를 해봤습니다
그동안 개신 학우들을 위해 열심히 일해준 학생회의 인터뷰, 함께 보러 가보실까요 :D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소속 단과대학과 이름을 꼭 포함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농업생명환경대학 제71대 RE:TURN 학생회 학생회장 강범수 입니다.


단과대학 학생회장(혹은 학생회 임원)을 하게 된 계기, 이유가 있을까요?

단대학생회 임원, 학과 학회장을 하면서 학생회의 일적으로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느꼈고 그리고 임원들간에 관계속에서 얻는 행복함과 소중함도 느꼈습니다. 저만의 학생회를 만들어서 농업생명환경대학을 위한 1년을 만들어보고싶어서 시작했습니다.


회장(혹은 임원)으로서 자신만의 철학 혹은 철칙이 있으신가요?

'내가 하고 싶어서 하는일에는 끝까지 책임을 다하자'입니다.


대학생활을 하며 본인에게 학생회는 어떤 의미인가요?

언제나 곁에 있는 가족같은 존재


올해 진행했던 단대 행사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행사가 있나요? 이유도 함께 말씀해주세요!

일일호프, 임원들과 함께 하면서 즐길수 있는 마지막 행사였고 임원들 모두 즐거워보여서 좋았습니다.


학우들에게 반응이 가장 좋았던 사업은 무엇인가요?

모두가 재밌게 즐겼던 '해오름제'가 가장 반응이 좋았습니다.


학우들에게 어떤 학생회로 기억되고 싶으신가요?

'그때 좋았지, 재밌었지 하는 학생회'로 남고싶습니다.


지금까지 학생회를 운영해온 소감이 궁금합니다!

저의 욕심 때문에 임원들을 많이 챙기지 못했고 혼자 그무게를 짊어질려고 하는 바람에 부회장한테 소홀했습니다. 제가 처음에 학생회를 한 의미중에 가장 큰 가족이 되려고 하는 부분을 미흡하게 힌것같아 아쉽지만 학우분들에게 잊지못한 1년이 되었으면 합니다


학생회만의 차별화된 점 혹은 자랑거리가 있나요?

다들 친하고 가족같아요~^^


학생회 임기가 시작된 후로 많은 것들이 변했을 것 같아요! 본인의 성격이라든지 혹은 인간관계 등등 변화가 있었다고 예상되는데,
어떤 점이 가장 많이 변한 것 같나요?

저의 꼰대같은 성격이 없어졌어요ㅎㅎ


마지막으로, 차기 학생회에게 해주고 싶은 말씀이 있으실까요?

후회없이 즐기고 학생회를 생각하면서 1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농업생명환경대학 RE:TURN  학생회 인터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리며, 학생회가 임기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